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[한화리조트 회원권] 제이드 가든 수목원 둘러보기 좋은 계절이네요^^

by 7년연속우수사원 양정석 2018. 6. 22.

 

안녕하세요.

한화리조트회원권

한화리조트 회원권

7년연속 우수사원인

양정석 차장입니다.

 

 

 

 

한화리조트회원권

한화리조트 회원권으로 사용하는

수목원 "제이드가든"

 

요즘 정말 아름다운 식물들이

많네요..

저도 가보고 반했습니다.^^

 

 

 

 

올해 오픈하는 한화리조트

거제 벨버디어입니다.

 

자주 설명을 드리지만요^^

올해 가장 가보고 싶은 여행지가

아닐까 싶습니다...

 

 

 

한화리조트회원권

한화리조트 회원권

패밀리 회원권

 

 

 

한화리조트회원권

한화리조트 회원권

로얄회원권

 

 

 

한화리조트회원권

이달 신규 가입 혜택이네요..

부대시설 무료가 눈에 띄네요..

워터피아 가고 싶네요// ㅎㅎ

 

 

 

 

한화리조트회원권

한화리조트 회원권

직영 체인

 

 

 

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

는 한화리조트의 또 다른 이름이라

생각하시면 됩니다.

 

한화리조트 해운대 티볼리, 설악 쏘라노, 대천 파로스

산정호수 안시 처럼요^^

 

 

 

한화리조트회원권

한화리조트 회원권

스위트 회원권 가격

 

 

 

 

역시, 한화리조트회원권

한화리조트 회원권 정말 좋죠^^

 

무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올해

회원권과 함께 즐거운 한해 되시길..

 

 

한화리조트회원권

한화리조트 회원권

 

한화리조트회원권

한화리조트 회원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