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여행 그리고 거제

거제에서 맛있는 대구탕을 먹고 왔네요^^

by 7년연속우수사원 양정석 2018. 3. 16.

 

 

안녕하세요.

한화리조트 회원권

한화콘도 회원권입니다.

 

지난 거제 벨버디어 방문 시에

외포에 있는 횟집에 갔다왔어요..

 

 

 

자연 회라서 참 맛이 좋더라구요.

굴이 정말 시원하고

초장에 찍어 먹는 맛이 있더라구요.

 

굴은 여러번 리필해주셔서

정말 잘 먹었습니다.

 

 

가장 메인 요리가 대구탕이었습니다.

대구가 정말 크게 나오네요..

배부르게 잘 먹었네요.

서울에서는 먹을 수 없는 사이즈와

지리로 시원 국물 맛이 좋네요..

 

벌써 봄이 오고 있습니다.

추웠던 겨울이 언제인지 모르게

정말 빠르게 지나가네요..^^